Brand Identity | 공간에 대한 긴: 생각 Z:IN
  • 인테리어 자재 브랜드 바로가기
  • 기업소개 바로가기
  • 고객서비스 바로가기

LX하우시스

HOME > Z:IN 소개 > Brand Identity

Brand Identity

세상의 생각을 넘어서다

Brand Meaning (地人:자연과 인간의 조화로운 가치를 담습니다. , 知人:인간에 대한 배려와 사랑을 담습니다.)

  • Brand Logo

    간결한 영문서체에 한국 전통의 아름다운 곡선을 자연스럽게 접목하였습니다.
    동서양의 어우러짐, 인간과 자연의 어우러짐을 표현하였습니다.
    로고의 Red색상은 앞선 생활의 자부심과 풍요로운 생활의 가치를 상징합니다.

  • Brand Vision

    퀄리티 인테리어로 고객이 누리는 일상의 행복과 생활의 가치를 높이는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 Brand Slogan

    ‘ 공간을 넘어 공감을 설계하다 ’

    '좋은 삶, 좋은 집'을 이루는 다양한 가치들을 담아
    고객의 삶에 공감하는 인테리어를 설계합니다.

  • Campaign Theme

    2021

    제품편 / 적당이 아닌 나의 안목에 맞춘 키친

    제품편 / 평균이 아닌 나의 감성에 맞춘 바스

    2020

    브랜드편 / 당신이 몰랐던 인테리어의 진(Z:IN)실

    2018

    브랜드편 / 당신이 닿는 공간,그 어디든 Z:IN

    2017

    브랜드편 / 머무는 공간에서 움직이는 공간까지 - 세상의 생각을 넘어서다

    2015 ~ 2016

    브랜드편 / 머무는 공간에서 움직이는 공간까지 - '지인'이 함께합니다

    2011 ~ 2012

    윈도우플러스편 / 창에 대한 모든 것

    제품편 / 안전한 스킨십

    2010

    제품편 / Thinking -Doing

    2009

    브랜드 · 제품편 / 자연, 사람, 공간 지인

    2006 ~ 2007

    브랜드편 / 공간에 대한 긴: 생각 Z:IN

* 현장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인테리어 상담신청
리모델링 시공사례
TOP 이동
상담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