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씨를 부탁해, 꿈의 궁전을 지을 때 | 공간에 대한 긴: 생각 Z:IN
  • 인테리어 자재 브랜드 바로가기
  • 기업소개 바로가기
  • 고객서비스 바로가기

LX하우시스

HOME > 시공사례 > 제품 시공사례

시공사례

  • 우리 집에 딱 맞는 제품 찾기
  • 좋은 자재 선택을 위한 알찬 정보
  • 효율적이고 감각적인 리모델링을 위한 도움말

제품 시공사례 Z:IN의 공간에 대한 긴:생각이 제품들로 구현되는 다양한 시공사례 갤러리

URL 복사 HTML 복사 인쇄 스크랩
twitter facebook
제품 시공사례 게시물 상세
아가씨를 부탁해, 꿈의 궁전을 지을 때

촬영일

조회수

5,443
제목없음


글_신신양행 사진_박정훈사진작업실

만약 꿈에 그리던 궁전 같은 집을 짓는 다면, 건축가에게 어떤 주문을 할 것인가. 꿈의 궁전 ‘캐슬’에서 살고 있는 강혜나
(윤은혜 분)‘에게 배워보자. ‘아가씨를 부탁해’의 등장하는 꿈의 궁전 캐슬에서 해답을 찾아보자.





부인이 살았을 거 같은 유럽의 공간. 넓은 공간, 넓은 벽을 주체할 수 없어 웨인스 코팅으로 장식을 가미했다. 컬러는 화이트가 주조를 이루지만, 우유빛에서 아이보리 등 채도를 다양하게 사용해 입체감을 살린다. 가구는 바로크 스타일의 품격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선택되었다. 화려한 장식과 짙은 컬러로 중후하면서 화려하게 꾸미는 것이 포인트다. 몰딩부터 바닥까지 패턴이나 조각이 꼭 들어갈 것!!





로마시대가 배경으로 나오는 ‘쿼바디스’에 보면 색다른 정원이 등장한다. 건물 밖이 아닌 안에 있는 정원. 혜나의 캐슬에서 가장 특이한 것도 집안의 중심에 정원이 있다. 다양한 그리스식 석고 조각상 때문에 집안에 여유와 품격이 넘쳐난다.

이렇듯, 내 손으로 나만의 궁전을 지을 때는 남들과는 다른 아이디어가 있어야 한다. 천장이 높다 던지, 비밀스러운 서재가 있든지 말이다.



 




여성적 이미지가 느껴지는 그리스식 기둥, 화려한 장식이 되어 있는 몰딩. 아무나 범접할 수 없는 화려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캐슬의 화려함과 세련된 이미지를 책임지는 것은 Z:IN 벽지다. 혜나의 방에서 나와 주방과 연결된 넓은 복도에 시공된 Z:IN 벽지는 금박으로 클래식한 패턴을 디자인해 어두운 컬러감에도 화려해 보인다.





화이트 몰딩의 깔끔함과 더욱 조화를 이루는 클래식한 패턴의 Z:IN 벽지. 아치형의 구조로 설계된 어두운 복도가 빛을 내는 Z:IN 벽지 덕분에 화사하게 살아난다.





컬러가 짙거나 패턴이 큼직하면 선택하기 망설여진다. 샘플북에서 보는 것과 달리 시공하면 컬러가 옅어 지니 남들과 다른 공간을 위해서 과감하게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집을 시공할 때 소재의 선택은 매우 중요하다. 아무리 좋은 설계라도 품질이 나쁜 마감재를 선택하면 공간의 스타일은 살릴 수 없다. 남성적인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초코 계열의 시트지를 사용한 혜나 캐슬. 여기까지 좋았는데 집안을 어둡게 만들고 말았다. 이럴 때 공간에 화사함을 더하는 골드 컬러의 Z:IN 벽지는 안성맞춤이다. 캐슬을 지키는 집사의 공간 하나에도 품격을 살리는 아라비안 스타일의 벽지가 시공되었다.




침대를 벽에 붙이지 않으면 버려지는 공간이 많이 생긴다. 이럴 때 협탁은 필수품이다. 클래식한 스탠드를 놓거나, 길이가 길면서 낮은 테이블을 놓으면 수납의 공간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마감 단계에서 화려함을 더하고 싶을 때, 펄이 들어간 Z:IN 벽지와 나무결이 고급스러운 바닥재를 추천한다. 간접 조명과 함께라면 금상첨화. 부드러운 빛이 따뜻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은은한 공간을 꾸민다.


 
 
- 드라마명 : 아가씨를 부탁해
- 본방정보 : KBS (수, 목) 오후 10:00
- 제작진 : 지영수 연출 / 윤은경, 김은희 극본
- 주연배우 : 윤은혜, 윤상현, 정일우, 문채원
- 협찬제품 : Z:IN 벽지



URL 복사 HTML 복사 인쇄 스크랩
twitter facebook
* 현장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인테리어 상담신청
리모델링 시공사례
TOP 이동
상담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