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소개 바로가기
  • 고객서비스 바로가기

LX하우시스 로고

시공서비스 Global Network LX Z:IN 브랜드사이트

홍보센터

뉴스

LX하우시스, B2B 건축자재시장 공략 가속화

2023.10.11

LX하우시스, B2B 건축자재시장 공략 가속화

『‘한국건축산업대전’ 참가, 고성능 단열재·바닥재 등 선보여』


'한국건축산업대전 2023' LX하우시스 전시관 모습


■ 고단열·화재안전 성능 갖춘 단열재 ‘PF보드’, 대리석 룩(Look) 디자인의 내구성 뛰어난 바닥재 ‘에디톤 플로어’ 등 B2B 시장서 인기 제품 선보여

  - 주요 건설사 및 건축업체 고객 등 전시회 방문객들의 큰 관심 받아


■ 뛰어난 성능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건설사 고객들이 먼저 찾는 제품 지속 선보여 나갈 것


LX하우시스가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한국건축산업대전(KAFF) 2023’에 참가, 건설사 고객을 대상으로 한 주요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B2B 건축자재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대한건축사협회가 주최하는 ‘한국건축산업대전(KAFF)’은 2006년부터 시작된 국내 최대 B2B(기업간거래)·B2G(기업-정부간거래) 중심 건축자재·설비·기술 전문 전시회로, 올해엔 관련 기업 100여개사가 참가해 코로나19 이후 최대 규모로 개최됐다. 


이번 전시회에서 LX하우시스는 ▲건축용 PF단열재 ‘LX Z:IN PF보드’, ▲ 바닥재 ‘LX Z:IN 에디톤 플로어’ 등 뛰어난 성능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B2B 건축자재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주요 제품들을 대거 선보였다. 


‘LX Z:IN PF보드’는 국내 건축용 유기 단열재 중 최고 수준의 단열 성능과 환경성적표지(EPD)·저탄소제품 인증 등 친환경성 관련 인증까지 확보한 제품이다. 이러한 고효율 에너지 성능과 친환경성으로 건축물 녹색건축인증 평가시 가점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전시회를 방문한 관람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건축물의 화재안전 관련 법규 및 기준이 점차 강화되는 추세에 맞춰 제품 외부의 전체 표면(앞면/뒷면/측면 등)뿐만 아니라 내부 심재까지 화재에 강한 준불연 성능을 확보한 점도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대리석 룩(Look)을 연출해 주는 바닥재 ‘LX Z:IN 에디톤 플로어’와 벽장재 ‘LX Z:IN 에디톤 월’도 관람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대리석처럼 보이지만 기존 대리석 바닥재의 깨짐이나 마루의 찍힘, 습기에 취약한 단점을 개선한 LX하우시스 자체 개발 소재 ‘뉴스톤 코어(New Stone Core)’*를 적용한 에디톤 시리즈 제품이다.


*뉴스톤 코어(New Stone Core) : 스톤(석재)를 분쇄후 고분자 PVC(폴리염화비닐) 수지와 고온, 고압으로 압축한 고강도 보드판 소재


전시 부스에는 ‘에디톤 컬렉션’ 존을 별도로 구성해 벽과 바닥을 이어주는 통일감 있는 대리석 룩(Look) 디자인의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 콘도·호텔 등 상업용 건물에서 일체형으로 적용이 가능한 점에서 관람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최근 국내 B2B 건축자재 시장에서는 제품 안전성 및 친환경성 등 관련 법규를 충족하면서 차별화된 고성능 및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에 대한 수요가 부쩍 증가하고 있다”며, 


“PF보드와 에디톤 시리즈 등 뛰어난 성능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건설사 고객들이 먼저 찾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건축산업대전 2023' LX하우시스 전시관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