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테리어 자재 브랜드 바로가기
  • 기업소개 바로가기
  • 고객서비스 바로가기

LX하우시스 로고

시공서비스 Global Network

홍보센터

뉴스

LX하우시스, 3분기 실적 발표

2021.10.28

LX하우시스, 3분기 실적 발표
“3분기 누적 매출 2조5428억원, 영업이익 693억원
전년 같은 기간 대비 각각 14.8%, 11.5% 증가”



■ 3분기 누적 매출 2조5428억원, 영업이익 693억원 기록,

  전년 같은 기간 대비 매출 14.8%, 영업이익 11.5% 각각 증가

■ 3분기로는 매출 8,683억원, 영업이익 112억원 기록

   전년동기(’20년 3분기) 대비 매출 12.6% 증가, 영업이익 60.2% 감소
  - 고단열 창호·엔지니어드스톤 등 프리미엄 건축자재 및 주방·욕실 B2C 판매 증대로 매출 증가, PVC·MMA 등 원재료가 상승 영향으로 영업이익은 감소

■ 토탈 인테리어 사업 확대 가속화, 프리미엄 건축자재 국내외 공급 확대 등을 통해 매출 증대와 수익성 확보 동시에 추진해 갈 것



LX하우시스가 3분기 누적 매출 2조5428억원, 영업이익 693억원 등 경영실적을 발표했다.


이는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매출 14.8%, 영업이익 11.5%가 각각 증가, 매출과 수익성 측면에서 모두 개선된 성과를 거뒀다.


3분기로는 매출 8,683억원, 영업이익 112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기(2020년 3분기) 대비 매출은 12.6%가 증가하고 영업이익은 60.2%가 감소한 실적이다.


LX하우시스는 3분기 실적과 관련해 “고단열 창호, 기능성 바닥재, 엔지니어드 스톤 등 프리미엄 건축자재의 국내외 판매 증대와 주방·욕실 제품의 B2C 판매 확대로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증가했다”면서,


“다만, PVC(폴리염화비닐)·MMA(메틸메타크릴레이트) 등 주요 원재료의 급격한 가격 상승과 원달러 환율 상승의 영향으로 영업이익은 감소했다”고 밝혔다.


이어 “4분기에는 ‘LX지인 인테리어’ 브랜드를 앞세운 토탈 인테리어 사업 확대 가속화, 프리미엄 건축자재 국내외 공급 확대 등을 통해 매출 증대와 수익성 확보를 동시에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